Untitled Document
 
 
 
 
질문 : 지식쇼핑 입점이란 무엇인가요?
질문 : 지식쇼핑 입점 효과는 무엇인가요?
질문 : 네이버 지식쇼핑은 어떤 광고매체인가요?
 
질문 : 지식쇼핑 입점이란 무엇인가요?
답변 : mall in mall 방식으로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상품 광고, 판매 및 쇼핑몰 홍보를 하기 위해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질문 : 지식쇼핑 입점 효과는 무엇인가요?
답변 : mall in mall방식이기 때문에 단순 상품 판매와 더불어 쇼핑몰에 대한 홍보까지 가능하여 내 상품 브랜드를
         많은 사용자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매일 네이버를 찾는 1,000만 이상의 사용자가 곧 잠재 구매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질문 : 네이버 지식쇼핑은 어떤 광고매체인가요?
답변 : 네이버 지식쇼핑은 네이버를 이용하는 많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쇼핑을 위한 상품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매자들의 쇼핑 방법은 수많은 쇼핑몰을 직접 방문하기 보다 구매하기 희망하는 상품군을 검색하여
         구매하는 것이 일반화되었습니다.
         네이버 지식쇼핑을 이용하는 방문자는 대부분 구매의사를 가진 방문자들이 쇼핑을 위해 상품검색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지식쇼핑의 핵심 서비스인 상품검색을 통한 노출과 그 외의 다양한 노출서비스는 쇼핑몰의
         상품판매와 방문자유치 및 홍보를 위해 가장 적합한 마케팅수단입니다.
         (상품검색은 네이버 통합검색과도 연계되어 서비스됩니다.)
 
 
상품을 클릭하여 입점사의 쇼핑몰로 넘어갈 때마다 일정 금액(클릭당 단가)을 부과하는 과금 체계입니다.
CPC과금은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차등 적용하게 됩니다.(2007년 3월 19일부터 변경적용)
 
◎ 카테고리 구분(지식쇼핑에서 서비스되는 대분류 카테고리 기준)
    가격비교 상품군 : 가전, 컴퓨터, 주변기기, 분유, 기저귀, 화장품 카테고리만 해당
    일반 상품군 : 위 가격비교 상품군을 제외한 모든 상품군이 해당
 
※위의 구분은 지식쇼핑 서비스에서 가격비교를 진행하는 것과는 별도의 구분입니다.
   예)명품 카테고리는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수수료 체계는 일반 상품군에 적용됩니다.
 
◎ 클릭당 단가 계산
    하나의 상품에 대해 구간별로 가격을 나눈 후, 위 카테고리별로 다른 수수료율을 적용합니다.
 
상품가격대/카테고리 구분 가격비교 상품군 일반 상품군
5만원 미만 0.05% 0.1%
5만원 이상 ~ 20만원 미만 0.01% 0.01%
2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 0.005% 0.001%
 
0%
(50만원 이상의 상품은 50만원까지는 위의 요율로 적용되며,
그 이상의 금액 구간에 대해서는 0%를 적용합니다.)
 
◎ 총 부과되는 수수료
    각 상품마다 부과되는 수수료에, 발생되는 클릭수를 곱하여 총 부과 수수료를 산정합니다.
 
  ☞수수료 계산이 어려우세요?
    상품의 수수료 단가는 다음과 같이 계산되어 집니다.
 
(1)가격비교 상품군(가전, 컴퓨터, 주변기기, 분유, 기저귀, 화장품)에 해당하는 A,B,C상품의 경우
 
(2)일반 상품군(위 가격비교 상품군을 제외한 모든 상품군)에 해당하는 X,Y,Z 상품의 경우
 
 
 
 
 
 
사업자등록번호 105-86-27477 / 대표이사 : 이유준 /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영등포-0616호
150-806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11 (당산동4가) SK V1center E동 B114호 (주)명리
TEL : 02)3211-6600 / FAX : 02)718-1812
Copyright ⓒ (주)명리 1999-2015 All rights reserved